릴 믹스 추천, 어떤게 나에게 좋을까?!

아이스더블, 믹스, 아이스뱅이 가장 잘나가는 점 우선 안내드립니다^^

믹스 믹스 (MIIX MIX)

믹스 믹스(이름이 믹스)는 달달한 과일향이 나는 믹스입니다. 릴 하이브리드 2.0을 처음 쓰는 사람이 사용하기 좋은 무난한 믹스입니다. 프레쏘, 아이스와 함께 가장 처음 출시된 믹스이며, 제일 판매가 잘됐던 믹스입니다.

믹스는 캡슐이 있습니다. 캡슐을 터트리기 전에는 밀크티 같은 은은향 과일향, 미미한 과일향이 나며, 캡슐을 터트리고 나면 강한 과일향이 물씬 올라옵니다. 캡슐을 터트리기 전 1회, 터트린 후 1회 이렇게 재탕이 가능한 믹스입니다. 하지만 2번 태울 땐 맛이 옅어집니다.

믹스 아이스 (MIIX ICE)

믹스 아이스는 박하향, 청사과향이 나는 믹스입니다. 기본적인 멘솔 스틱이며, 캡슐이 없는 제품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향기가 진동합니다. 새콤한 냄새와 더불어 자일리톨 껌 맛이 강하게 나는 스틱입니다. 멘솔에 거부감이 없다면 무난히 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 궐련형 전자담배를 접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믹스 아이스 더블 (MIIX ICE DOUBLE)

아이스더블은 믹스 아이스의 강화형 스틱으로 아이스보다 더욱 깊은 박하향이 나는 스틱입니다. 믹스 믹스, 믹스 프레쏘, 믹스 아이스 출시 이후 2019년 3월에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 믹스입니다. 믹스 아이스에서 나는 사과향은 나지 않지만 박하향이 보다 깊고, 박카스 향, 파인애플향 등이 나는 믹스 아이스 더블입니다. 연초 담배 중 보햄 시가 쿠바나 더블과 맛이 유사합니다.

믹스 아이스더블은 캡슐이 있습니다. 캡슐 터트리기 전에는 은은한 멘솔향이 나며, 터트리고 나면 멘솔의 향과 맛이 강하게 퍼지며 박카스 맛도 강하게 납니다.

믹스 아이스 뱅 (MIIX ICE BANG)

믹스 아이스뱅 역시 아이스의 강화형으로 더욱 진한 박하향이 나는 스틱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강한 멘솔향이 올라옵니다. 믹스 아이스 뱅은 멘솔의 단맛을 제거하고 담백한 멘솔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멘솔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믹스 아이스 뱅은 캡슐을 터트리기 전에도 강한 멘솔향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캡슐을 터트리고 나면 멘솔의 쿨링감이 배로 올라옵니다. 이름처럼 정말 BANG! 하는 스틱입니다. 연초 담배로는 말보로 아이스트 블라스트와 향이 비슷합니다.

믹스 클래시 (MIIX CLASSY)

믹스 클래시는 일반 담배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릴 하이브리드 2.0 믹스입니다. 캡슐이 없는 제품이며, 케이스를 열어도 향이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맛 또한 강하지 않고 구수하고 순합니다. 사용자에 따라 밋밋할 수도 있고 부드럽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믹스 콤보 (MIIX COMBO)

믹스 콤보는 부드럽고 달달한 느낌의 스틱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레몬향과 은은한 바닐라향이 올라옵니다. 

캡슐을 깨기 전에는 따뜻한 우유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느낌이 이 오래 지속됩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며 밋밋할 수도 있습니다. 캡슐을 꺠고나면 레몬향이 강하게 올라옵니다. 이름 콤보처럼 두 가지 맛을 내는 스틱입니다.

믹스 샤인 (MIIX SHINE)

믹스 샤인은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한 스틱입니다. 2021년 4월에 출시된 9번째 믹스 스틱으로 슈퍼 탄소 필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캡슐은 없는 믹스이며, 일반 담배 맛을 구현한 기존의 클래시와 커피 향이 나는 프레소를 합친 느낌의 믹스입니다.

믹스 아이스 알로하 (MIIX ICE ALOHA)

믹스 아이스 알로하는 강한 과일향과 멘솔향이 나는 스틱입니다. 2021년 10월에 출시된 가장 최신의 릴 하이브리드 2.0 믹스입니다. 가장 처음 나온 믹스 믹스의 과일맛이 더 강하게 나고, 멘솔향도 동시에 나는 스틱입니다. 캡슐은 없습니다.

이름 알로하처럼 트로피칼 한 과일향이 강하게 나지는 않습니다. 거기에 멘솔향도 동시에 나다 보니 약간 밋밋하고 애매한 포지션의 믹스입니다.

단종된 스틱들 – 믹스 프레쏘, 믹스 프렌치

믹스 프레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커피 향이 첨가된 스틱입니다. 레종 프레쏘와 에쎼프레쏘 정도의 커피 향이 나는 스틱입니다. 다른 스틱과 달리 피고 나면 목을 긁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별로 인기 없는 스틱 중 하나였으며, 현재 기준 단종되었습니다. 

믹스 프렌치 포도향과 연한 멘솔향이 나는 릴 하이브리드 2.0 믹스입니다. 이름 프렌치의 느낌대로 고급진 와인맛을 구현하려고 했으나 실제로는 싸구려 포도아이스크림 맛이 납니다. 현재 기준 단종되었습니다.